- Home
- 고객센터
- 원격지원
원격지원
학습서비스와 관련된 컴퓨터상의 문제가 생겼을 때,
전문상담원이 고객님의 컴퓨터에 직접 접속하여 신속하게 장애를 해결하는 서비스입니다. 원격지원 서비스 상담시간 : 평일 09:00~18:00
원격지원 서비스 실행
전문상담원이 고객님의 컴퓨터에 직접 접속하여 신속하게 장애를 해결하는 서비스입니다. 원격지원 서비스 상담시간 : 평일 09:00~18:00
원격지원 서비스 방법안내
-
01
기술지원 담당자와
통화하기 -
02
원격지원 서비스 실행
버튼 클릭 -
03
Active X 컨트롤
클릭 후 설치 -
04
원격지원서비스
연결 -
05
원격지원을 통한
문제점 확인 및 해결
유의사항
- 기술지원을 요청시 직접 방문함이 없이 한국금융연수원에서 인터넷으로 접속하여 기술지원하는 방식입니다.
- 즉각적인 기술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, 주로 시스템점검,원인분석 등의 현황파악이 필요할 때 유용합니다.
- 원격지원서비스는 유선상으로 상담을 진행후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실행합니다.
- Active X가 자동설치되지 않을 경우, ‘비액티브액스’ 실행 버튼을 클릭하여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.